스타벅스 e-프리퀀시 선물하기


연말이면 스타벅스에 사람이 특히 많이 몰립니다. 아마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기 위해서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, 저 또한 다이어리를 받기 위해 한번 스타벅스에 찾아와보았습니다 ^^


그런데 다이어리를 받기 위해서는 e-프리퀀시 스티커를 모아야 하는데요, 알고보니 꽤나 많이 모아야 하더라구요. 그러나 실망하지 마세요. e-프리퀀시 스티커는 지인에게 선물할수도, 선물받을 수도 있으니까요. 몰아주기를 통해 다이어리를 받을 기회는 충분히 있답니다.


오늘은 스타벅스 e-프리퀀시 스티커를 선물하는 방법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


e-프리퀀시 스티커 선물하는 방법


e-프리퀀시를 선물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핸드폰에 스타벅스 어플이 다운받아져있어야 합니다. 물론 스타벅스 회원가입은 필수적으로 해야 하죠.


▼ 어플 메인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. 여러분의 적립된 별, 그리고 스타벅스 카드 잔액 등의 현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 가장 아래에 e-Frequency가 바로 크리스마스 다이어리를 받기 위해 필요한 e프리퀀시를 확인할 수 있는 곳입니다. 여기를 클릭해보겠습니다.




▼ e-Frequency 화면에 들어가면 여러분이 다이어리를 모으기 위해 필요한 스티커 갯수 현황이 나타납니다. 다이어리를 받기 위해서는 2017 크리스마스음료 3잔과 일반음료 14잔, 총 17잔의 음료를 마셔야 합니다. 스벅을 좋아하는 저로써도 이 스티커를 모을 자신이 없네요;; 모은 스티커를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로 결정했습니다. 참고로 저는 일반음료 1장의 스티커만 있네요.




▼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e-스티커 선물하기 메뉴가 있습니다. 이 부분을 눌러봅니다.



▼ 여러분의 e-프리퀀시 바코드가 나타나는데요, 이 바코드는 선물 받을 때 쓰이니, 만약 e-스티커를 받으시려는 분은 이 바코드를 기억하시길 바랍니다. 바코드 아래에 보내실 e-스티커 수량을 선택하는 부분이 있습니다. 보내려는 스티커 수량을 선택하신 후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보세요.




▼ 상대방의 e-프리퀀시 바코드를 입력하라는 부분이 존재합니다. 여기에다가 상대방의 바코드를 숫자로 직접 입력할수도 있고, 카메라로 바코드를 인식할 수도 있습니다. 바코드를 입력한 후 여러분의 스타벅스 로그인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[보내기] 버튼을 누르겠습니다.




▼ [보내기] 버튼을 눌렀다면 아래와 같은 팝업창이 나타납니다. 한번 보낸 후에는 다시 회수할 수 없으므로, 바코드 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달라는 내용입니다. 제대로 입력된지 확인하셨다면 넘어가시면 됩니다.



▼ 상대방에게 스티커를 성공적으로 보냈다면, 여러분의 스티커는 당연히 0개가 되겠죠?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. 저의 경우에는 0개로 줄어들었네요 ㅎㅎ




오늘은 스타벅스 e-프리퀀시 선물하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 만약 다이어리를 받지 못할 것 같다! 라고 생각하신다면, 과감히 지인들에게 선물하심이 어떨런지요~? 받는 분 입장에서 아마 굉장히 좋아할거에요. 그럼 모두들 예쁜 다이어리 꼭 받으시길 바라며,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